1.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본 학부는(은) 홈페이지 운영상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선택항목은 입력하지 않더라도 기본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본 학부는(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 권한 부여 등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위의 목적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회원 탈퇴 및 개인정보 삭제 요구가 있는 경우 복구할 수 없는 방법으로 즉시 폐기
4. 개인정보의 파기에 관한 사항
본 학부는(은) 『개인정보 처리 목적』이 달성되거나 『처리 및 보유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본 학부는(은) 귀하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귀하의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6.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귀하는 회원가입을 위해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본인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처리정지, 삭제 요청을 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Fax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단, 법에서 정한 의무사항이 있으면 권리 행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이용자께서 보내시는 모든 정보는 방화벽 등 보안시스템에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는(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하고 있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인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여 지속적인 보안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의 사용자를 지정하여 로그 기록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4년 1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본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