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자퇴 신청 절차
2025-09-10
127
자퇴 신청 절차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학생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퇴신청 시 제출 서류>
아래 서류는 자퇴신청 후 3일 내에 행정팀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기한 초과 시 반려 후 재신청해야 함
① 자퇴원서 - HY-in에서 자퇴신청 후 출력 - 보호자 및 본인 서명/도장 필요
※ 자퇴원서는 제출 전, 학생지원팀에서 날인 및 반환계좌 정보 기입 받은 후 제출
②자퇴사유서 - 양식 첨부 - 지도교수 의견 및 서명/도장 필요
※ 학과주임교수 날인 부분 공란으로 제출 시 행정팀에서 날인 받겠다는 학과주임교수 승인 이메일 확인 필요
③등록금확인증 - HY-in에서 출력
④등록금환불내역서 - 양식 첨부
⑤통장사본 - 본인명의 - 새마을금고, 지방은행, 외국계은행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