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학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와 관련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해당 학생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24-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일정
가. 논문심사기간 : 2024. 9. 3.(화) ~ 12.17.(화)
※ 심사취소신청 및 논문심사위원 변경 : 2024. 9. 2.(월) ~ 11.21.(목)
※ 논문제목 수정 : 2024. 9. 2.(월) ~ 12.16.(월)
나. 논문심사결과 제출 : 2024.12.20.(금)까지 단과대학 RC 행정팀으로 제출 (※기한엄수)
다. 심사결과 제출서류 (아래 표에 기재된 순으로 서류 정리하여 제출)
※ 양식은 [붙임7. 학위논문체제 논문양식 참조]
※ 심사기간 중 논문심사 포기자(심사미진행, 본인취소)는 불합격처리함
- 심사취소신청 기간 중 포기자 : 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 신청서 작성하여 심사취소신청 기간 중 행정팀으로 제출
- 심사취소신청 이후 포기자 : 논문심사결과보고서를 해당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행정팀으로 제출
* 논문심사평에 '심사진행하지 않음'과 사유를 기재하고 종합 판정에 '불합격'으로 기재
2. 학위청구논문 체제(양식)은 대학원 기준에 따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붙임7. 학위논문체제 논문양식' 참조)
3. 논문 온라인 파일 제출 : 2024.12. 2.(월) ~ 12.27.(금)까지 백남학술정보관으로 제출
가. 논문합격자는 인준된 논문 파일을 백남학술정보관 Web에 등록합니다.
나. 온라인 파일 제출 시 백남학술정보관 사이트에서 "학위논문 제출확인서"를 출력해 단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해야만 졸업대상자가 됩니다.
※ 졸업사정 시 제출확인서 제출자만 졸업자로 판명
4. 논문심사는 합격하였으나 종합시험 불합격한 경우
이번 학기 논문온라인본을 제출해서는 안되며 인쇄본제출포기서 양식을 작성하셔서 논문온라인본 제출 기간 중 행정팀으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5. 백남학술정보관에서 학위논문작성과 관련한 교육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내용은 백남학술정보관 홈페이지 "도서관 아카데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참고사항
가. 논문인쇄본에 들어갈 인준서, 연구윤리서약서(국/영문)를 복사하여 보관해두시기 바랍니다. (원본은 행정팀 제출)
나. 심사비를 해외송금 해야 하는 경우 '붙임5-1'을 참고하셔서 '붙임5-2'를 작성 후 행정팀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