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업] 코로나19관련 대면수업 수업참석 불가 사유서 제출 안내
2022-03-02 651

* 현재 2022.3.2(수) 기준이며, 추후 대학의 지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2학년도 1학기는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하고 있지만,  

현재 오미크론 변이 유행에 따라 대면수업 수강학생 중 출석이 불가능한 학생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대상 학생 :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는 학생

순번

출석/응시 불가 인정사유

인정기간 (공휴일포함)

증빙서류

1

COVID19 관련 등교금지(대학일상회복지원단의 기준에 따름)에 해당하는 경우

(일단 교강사에게 통보 후 등교하지 말고빠른 시일 내에 증빙을 제출)

해당 수업/시험일

진료영수증 또는

보건소 방문인증 사진 등

2

해외 체류 중인 자로 코로나19 상황(국가및지역봉쇄/비자발급제한/항공편 미운행)으로 인해 입국이 불가능한 외국인 학생

* 수업일·시험일로부터 15일 전이 되는 날을기준으로 판단

해당 수업/시험일

국가 및 지역봉쇄/

비자 발급제한/

항공편 미운행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가족확진으로 PCR검사 중인 학생은 결과가 나올 때까지 등교중지입니다.    

 

2. 처리 절차 및 수업 방안  

   - 해당 학생은 교강사에게 관련 상황을 메일 등을 통해 알려야 하며,  

     증빙서류가 준비되는 대로 "대면수업 출석불가 /대면시험 응시불가 사유서"와 증빙서류를 함께 교수님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