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공지
[수업] 2021-1 수강정정을 위한 1주차 원격 수업 청강 신청 안내
2021-02-23 113

 

수강정정을 위한 1주차 원격 수업 청강신청 안내

1. 수강정정을 위한 1주차 원격수업 청강 개요

. 개강 후 수강 정정 이전에 수강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도 1주차 원격 수업을 청강할 수 있습니다.
. , 1주차 원격수업 청강은 교강사가 청강을 허용했더라도 실제 수강신청과 무관합니다.
  ※ 수강신청은 학생이 직접 수강정정기간(03.08.() 17:00~03.09.() 24:00)에 별도로 꼭 완료해야함
  ※ 청강내역은 311()~12() 일괄 삭제됩니다.
 

2. 수강정정을 위한 1주차 원격수업 청강 신청 방법

일정

신청 절차

02.22.()
18:00 이후~

희망하는 교과목의 청강 가능여부 확인 (222일 저녁 6시 이후부터 확인 가능)
- 수강신청페이지수강안내“[서울 학부]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기타 문의, 자세한 사항은 교과목의 관장학과로 문의바랍니다.

02.22.()
~
02.25.()

수강정정을 위한 1주차 원격수업 청강 신청
- 청강 희망 교과목 담당 교강사에게 이메일로 청강 신청
메일제목: [청강]수업번호 XXXX 교과목명 XXX 청강 신청 (XX학과 성명 학번10자리)
1주차 청강 신청서 작성(클릭) , 메일본문 또는 첨부파일로 송부
- 오프라인 대면 지양. 강의계획서에 기재된 담당교강사 이메일로 연락

03.02.()
~
03.08.()

교강사가 청강을 승인 시, 1주차 원격수업 청강 진행
lms.hanyang.ac.kr에서 청강 교과목 접근 가능1주차 원격수업 청강

개강후정정기간
03.08.()17:00
~03.09.()24:00

1주차 원격 수업 청강은 교강사가 청강을 허용했더라도 최종적인 수강 허용의 개념이 아니며 실제 수강신청과 무관하기 때문에, 반드시 개강 후 정정기간동안 수강신청포털을 통해 학생이 직접 수강신청 진행

 

3. 문의

청강 가능 여부 상세 문의

담당교강사/ 학생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

개강 후 수강정정 상세 문의

담당교강사/ 학생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

HY-ON 상세 이용법 문의

교육혁신팀 02-2220-2034/2046

기타 수업/수강신청 문의

교무처 학사팀 02-2220-0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