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2022-2학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디지털 및 인쇄본) 제출 안내 : 학위논문 심사완료(도서관제출) 후, 오타및 논문본문 수정 불가함.
2022-11-23
1957
붙임1. 2022-2학기 학위논문 제출안내 및 자가체크리스트.pdf
붙임2. 2022-2학기 dCollection 자료 제출 지침서(KERIS매뉴얼).pdf
붙임3. 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양식).hwp
1. 제출절차
2. 2022-2학기 변경사항 : 논문 교체 절차 강화
가. 학위논문 심사완료(논문제출) 이후 오타 및 논문 본문 수정은 불가하며,
나. 제한적으로 허용된 사유에 한해 학생이 ‘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를 작성하여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하고, 단과대학 행정팀에서 학술정보관으로 공문 발송시 학위논문 교체 가능 ([붙임3] 양식 참고)
3.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 일정 : 2022. 12. 1.(목) ~ 12. 28.(수)까지
※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됨)
※제출처/문의처
4. 유의사항
가. 학위논문 ”제출확인서”을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에 제출해야만 졸업대상자에 포함됨
나. 종합시험 불합격자는 인쇄본을 제출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