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공지
[논문] 20222-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실시 및 심사결과보고서 제출안내
2022-10-28 433

 

1논문심사기간: 2022. 9. 5.(월) ~ 12. 16.(금)

    ※심사취소신청 및 논문심사위원 변경 : 2022. 9. 1.(목) ~ 11. 24.(목)

    ※논문제목 수정 : 2022. 9. 1.(목) ~ 12. 15.(목)

  

2논문심사결과 제출: 2022. 12. 21.(수)까지 공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 (※기일엄수) 

   

3. 심사결과 제출서류   

   ※ 양식은 [붙임7. 학위논문체제 논문양식 참조] 

    ※ 다음은 논문인쇄본 중에서 겉표지, 제출서, 인준서를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겉표지 : 겉표지(제목 포함)

       ④ 제출서 ​: 겉표지 다음 "~~ 제출합니다" 라는 문구의 양식

       ⑤ 인준서​ : "~~ 인준합니다" 문구의 양식

작성 제출

석사 / 학석사연계과정

박사 / 석사박사통합과정

심사위원장

 논문심사결과보고서(개인별) 1

 (외국인심사위원 위촉 시 붙임4-1,4-2 참조)

 논문심사결과보고서(개인별) 1

 (외국인심사위원 위촉 시 붙임4-1,4-2 참조)

심사위원장

 논문심사 회의록 1

 논문심사 회의록 1

학생

 겉표지 1

 겉표지 1

학생

 제출서 1

 제출서 1

학생

 인준서(서명 원본) 1

 인준서(서명 원본) 1

학생

 연구윤리서약서 국문(서명 원본) 1

 연구윤리서약서 국문(서명 원본) 1

학생

 연구윤리서약서 영문(서명 원본) 1

 연구윤리서약서 영문(서명 원본) 1

학생

 

 국문요지 1

학생

 

 영문요지 1

  

 

4. 유의사항 

   가. 학위청구논문 체제(양식) 대학원 기준에 따라 작성하십시오. (붙임7) 

    나. 논문심사는 합격하였으나 종합시험 불합격자는 이번학기 논문인쇄본을 제출해서는 안됩니다.

​    다. 외국인 심사위원의 심사비를 해외송금 하기 위해서는 (붙임 5-2)를 작성후 행정팀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심사기간 중 논문심사 포기자(심사미진행, 본인취소)는 해당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5. 논문 인쇄본 제출 : 2022. 12. 1.(목) ~ 12. 28.(수)까지 백남학술정보관으로 제출 

   가. 논문합격자는 인준된 논문 파일을 백남학술정보관 Web에 등록 , 인쇄본 4(석사,박사 공통 / 의학 3)  백남학술정보관에 제출합니다.  

   나. 인쇄본 제출시 백남학술정보관에서 학위논문 제출확인서에 확인도장을 받아 공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해야만 졸업대상자가 됨(졸업사정시 제출확인서 제출자만 졸업자로 판명)  

  

6. 참조 : 백남학술정보관에서 학위논문작성과 관련한 교육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내용은 백남학술정보관 홈페이지 도서관 아카데미” (https://lib.hanyang.ac.kr/#/education/calenda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