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공지
[논문]2021-1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실시 및 심사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2021-04-21 843

 

* 아래 서류 제출 시, 학과주임교수 날인은 행정팀에서 일괄 진행예정이오니 개별적으로 날인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1. 논문심사기간 : 2021. 3. 4.() ~ 6. 17.()

   심사취소신청 및 논문심사위원 변경 : 2021. 3. 2.() ~ 5. 27.()

   ※ 논문제목 수정 : 2021. 3. 2.() ~ 6. 17.() 

 

2. 논문심사결과 제출 : 2021. 6. 21.(월)까지 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 (※기일엄수)



3​. 심사결과 제출서류 

   ★ 다음의 양식은 첨부7의 "학위청구논문 체제(양식)" 에 포함된 것으로 출력해서 제출바랍니다.

     겉표지 : 논문 겉표지(제목 포함)

      ④ 제출서 ​: "~~ 제출합니다" 문구의 양식

      ⑤ 인준서​ : "~~ 인준합니다" 문구의 양식

작성 제출

석사 / 학석사연계과정

박사 / 석사박사통합과정

심사위원장

 논문심사결과보고서(개인별) 1

 (외국인심사위원 위촉 시 붙임4-1,4-2 참조)

 논문심사결과보고서(개인별) 1

 (외국인심사위원 위촉 시 붙임4-1,4-2 참조)

심사위원장

 논문심사 회의록 1

 논문심사 회의록 1

학생

 겉표지 1

 겉표지 1

학생

 제출서 1

 제출서 1

학생

 인준서(서명 원본) 1

 인준서(서명 원본) 1

학생

 연구윤리서약서 국문(서명 원본) 1

 연구윤리서약서 국문(서명 원본) 1

학생

 연구윤리서약서 영문(서명 원본) 1

 연구윤리서약서 영문(서명 원본) 1

학생

 

 

 국문요지 1

학생

 

 

 영문요지 1

 

4. 유의사항  

   가. 학위청구논문 체제(양식) 대학원 기준에 따라 작성하십시오. (붙임7) 

    나. 논문심사는 합격하였으나 종합시험 불합격자는 이번학기 논문인쇄본을 제출해서는 안됩니다.

​    다. 외국인 심사위원의 심사비를 해외송금 하기 위해서는 (붙임 5-2)를 작성후 행정팀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논문 인쇄본 제출 : 2021. 6. 1.() ~ 6. 28.()까지 백남학술정보관으로 제출 

    가. 논문합격자는 인준된 논문 파일을 백남학술정보관 Web에 등록 , 인쇄본 4(석사,박사 공통)를 백남학술정보관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인쇄본 제출시 백남학술정보관에서 학위논문 제출확인서에 확인도장을 받아 공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해야만 졸업대상자가 됩니다.(졸업사정시 제출확인서 제출자만 졸업자로 판명됨)

 

6. 참조 : 백남학술정보관에서 학위논문작성과 관련한 교육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내용은 백남학술정보관 홈페이 

   지 도서관 아카데미” (https://lib.hanyang.ac.kr/#/education/calenda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