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8월 졸업예정] 21년 8월 졸업예정자 대상 추가 배정승인서 제출 안내
2021-02-10
356
안녕하세요. 융전 졸작 조교장입니다.
21년 8월 졸업예정자들 중 배정승인서를 제출 안하신 학생들은 추가 배정 승인서 제출 및 연구노트 수령 방법에 대한 수정사항을 알려드리오니 졸업작품 진행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 배정 승인서
* 제출 기간 : 2021년 2월 22일 (월) ~ 2021년 2월 26일 (금)
* 제출 대상 : 2021년 8월 졸업예정자 중 2학기 제출자 중 지도 교수님이 변경된 사람 및 1학기 때 승인서 미제출자
* 제출 : tkdghd06@hanyang.ac.kr
* 제출 양식 : PDF 파일
* 제출 양식 : PDF 파일
* 제출 파일명 : 배정승인서_20xxxxxxxx_이름
* 제출 방법 1
① 첨부된 배정승인서를 워드 혹은 한글문서로 작성합니다.
② 해당 연구실 조교님께 보내어 교수님의 사인을 받습니다.
③ 교수님의 사인을 받은 파일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변환 후 첨부하여 위의 메일(tkdghd06@hanyang.ac.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출 방법 2
① 첨부된 배정승인서를 워드 혹은 한글문서로 작성합니다.
② 담당 지도 교수님께서 (자신 혹은) 팀의 졸업작품 진행을 허가한다는 메일을 받거나 교수님의 사인을 직접 받습니다.
③ (사인 대신 메일을 받았다면) 교수님의 승인 메일과 함께 작성된 배정 승인서(PDF파일)를 첨부하여 위의 메일
* 제출 방법 1
① 첨부된 배정승인서를 워드 혹은 한글문서로 작성합니다.
② 해당 연구실 조교님께 보내어 교수님의 사인을 받습니다.
③ 교수님의 사인을 받은 파일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변환 후 첨부하여 위의 메일(tkdghd06@hanyang.ac.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출 방법 2
① 첨부된 배정승인서를 워드 혹은 한글문서로 작성합니다.
② 담당 지도 교수님께서 (자신 혹은) 팀의 졸업작품 진행을 허가한다는 메일을 받거나 교수님의 사인을 직접 받습니다.
③ (사인 대신 메일을 받았다면) 교수님의 승인 메일과 함께 작성된 배정 승인서(PDF파일)를 첨부하여 위의 메일
(tkdghd06@hanyang.ac.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22년 2월 졸업예정자는 추후 제출에 관한 공지를 하겠습니다.
▣ 연구노트 수령
수령 기간 : 2021년 2월 22일 (월) ~ 26일 (금)
수령 시간 : 오전 9시 30분 ~ 10시 30분 / 오후 1~2시 (시간 엄수)
수령 대상 : 2021년 8월 졸업예정자 중 연구노트 미수령자
수령 장소 : 공업센터본관 302호
※ 22년 2월 졸업예정자는 추후 제출에 관한 공지를 하겠습니다.
▣ 연구노트 수령
수령 기간 : 2021년 2월 22일 (월) ~ 26일 (금)
수령 시간 : 오전 9시 30분 ~ 10시 30분 / 오후 1~2시 (시간 엄수)
수령 대상 : 2021년 8월 졸업예정자 중 연구노트 미수령자
수령 장소 : 공업센터본관 302호
※ 연구노트는 졸업작품 심사 및 최종 제출물 제출에 반드시 필요사항이니 아직 수령하지 못한 학생들은 해당 기간에 꼭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 사항 : tkdghd06@hanyan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