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도 8월 졸업예정자] 2020년도 2학기 배정 승인서 제출 공지
2020-09-02
729
안녕하세요. 졸업작품 조교장 입니다.
본 공지사항은 2학기에 시작하여 내년 8월에 졸업 예정인 학생들에게 해당합니다.
현재 연구실과 컨택이 되어 졸업작품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 8월에 졸업을 하려는 학생들은 승인서 제출 후 2학기 동안
해당 연구실에서 졸업작품을 진행하시고 그 후 일정(1학기에 진행되는 1차심사 및 2차심사)은 내년 1학기 공지사항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출 기간 : 2020년 9월 14일(월) ~ 2020년 9월 18일 (금요일)
제출 대상 : 2021년 8월 졸업예정자
제출 장소 : 공업센터본관 302호
제출 시간 : 오전 10시 ~ 11시, 오후 3시 ~ 6시 (시간 엄수)
신청 방법 :
1) 원하는 연구실에 연락 후 배정가능 여부를 확인
2) 배정이 가능하다면 승인서를 작성하여 교수님께 도장 또는 사인 받음
3) 제출 장소에 제출 기간에 방문하여 제출
* 이번 학기 졸업작품 및 논문 신청은 2학기까지 작품 및 논문이 완료되는 학생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일정 내에 완료하지 못하여 생기는 불이익은 개인이 책임지셔야 합니다.
* 승인서 제출 기간과 작품 및 논문을 시작하는 기간은 무관합니다. 즉, 승인서만 받으시면 졸업작품 및 논문을 진행할 수 있으니 각 연구실에서 승인서를 받았다면 승인서 제출 전부터 졸업작품 및 논문을 진행하셔도 됩니다.
* 추가배정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자동으로 배정되지 않습니다. 아직 졸업작품 및 논문을 완료하지 못한 분들은 늦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 교수님 방문전에 진행하게 되될 졸업작품/논문/연구 주제에 대한 설명을 준비하기 바랍니다.
* 2016학번 신입생부터는 공과대학 규정으로 인해 2인 이상 팀을 반드시 구성해야합니다.
* 반드시 첨부된 양식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첨부양식으로 작성하지 않을 시 무효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연락처를 잘못 작성할 시 공지 전달에 있어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신청서 제출하실 때 이름과 학번, e-mail, 핸드폰 번호를 정확하게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에서 누라된 부분이 있을시 해당 신청서는 무효하게 됩니다.
반드시 누락 된것이 하나라도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 기타 문의 사항 : tkdghd06@hanyang.ac.kr